회사소개 뉴스기사

[IT동아] 호스트웨이, MS SQL 클라우드 서비스 정식 오픈

Posted on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한국호스트웨이(대표 이해민)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DBMS 솔루션인 ‘MS SQL Server’를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DB Cloud 서비스를 정식으로 오픈한다.

호스트웨이가 제공하는 MS SQL Server DB Cloud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DB를 손쉽게 설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호스트웨이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FlexCloud 콘솔에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가상 서버로 운영할 수 있다. 추가 비용(시간당 108원/ 월 7만 원)을 지불하면 전용 DB Zone에서 설치할 수 있다. 또한, MS SQL Server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환경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한다. FlexCloud Servers의 장점인 비용 절감, 편리성, 확장성, 민첩성, 자동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호스트웨이 남성주 영업본부장은 “그 동안 데이터베이스 라이선스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많았는데, 한국호스트웨이를 이용하면 최소 비용으로 최대 운영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호스트웨이는 클라우드 가상 서버당 기본 제공하는 트래픽을 1TB로 올리고, 빅데이터 분석 툴 ‘Spunk’를 클라우드 가상 서버 형태로 6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호스트웨이 DB Cloud 컨설팅 문의는 전화(070-8630-1555) 또는 이메일(sales@hostway.co.kr)로 하면 된다.